삼성전자·스탠퍼드 출신이 전하는 ‘일잘러’ 비법서 ‘프로 직장인의 성장 시크릿’ 교보문고 자기계발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선정
나용균 작가의 신간 ‘프로 직장인의 성장 시크릿’이 교보문고 자기계발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이 책은 나용균 작가가 삼성전자에서 20년간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즉시 적용 가능한 성장 비결을 제시하는 실용 지침서다. 업무 태도와 마인드셋부터 실무 역량, 리더십에 이르기까지 직장 생활의 전반을 체계적으로 다룬다. 엔지니어에서 시작해 1000명 이상의 조직을 이끄는 리더로 성장한 저자의 이야기는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자’, ‘지시한 내용에 항상 +a를 해라’ 등 독자들에게 현실적인 조언과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나용균 작가는 “이 책은 선배 직장인으로서 현장에서 부딪히며 깨달은 성장의 노하우를 담은 기록이다. 특히 막 직장 생활을 시작하는 이들에게는 ‘처음의 마음가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책이 독자들의 시행착오를 줄여주고, 주도적으로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프로 직장인의 성장 시크릿’은 실전 경험에서 우러나온 밀도 높은 조언이 가득하다며, 신입부터 팀장까지 현재 자기 자리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은 반드시 곁에 둬야 할 필독서라고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오랜 경력의 직속 선배가 옆에서 1:1 코칭을 해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 책 한 권이면 제 업무 능력을 한 단계 높여줄 비법서를 넘어 지속적인 커리어 성장을 위한 든든한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프로 직장인의 성장 시크릿’은 전국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용균 작가의 공식 웹사이트 ‘나용균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성춘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