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본격적인 전국 초중고 학생들의 겨울 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스키 경험을 선사할 프리미엄 스키 강습 프로그램인 <곤지암 레인보우 스키클럽>을 1월 21일부터 2월 말까지 진행한다.
곤지암 레인보우 스키클럽은 최고의 전문 스키 강사진의 1대1 강습부터 보호자 대기 전용 라운지 등 겨울 방학 기간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강습이 가능한 어린이 전용 프리미엄 스키 전문 프로그램이다. 수준 높은 담임제 강사가 진행하는 일대일 전문 강습이 8회차 진행되어 겨울 방학 기간 혼자서 높은 수준의 스키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레인보우 클럽 강습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아늑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전용 라운지와 전용 락커 그리고 전용 주차장 이용을 비롯해, 곤지암리조트 식음 업장의 식사 쿠폰 및 스페셜 기념품까지 제공된다.
또한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은 한국스키장경영협회 및 대한스키지도자연맹에서 인증한 자격을 갖춘 강사진이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를 비롯한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는 안전한 전용 강습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전문적인 커리큘럼 구성으로 실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선진화된 기술 지도를 선보인다.
스키/보드스쿨은 오전부터 야간까지 다양한 타임으로 강습이 진행되어 스키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배울 수 있도록 강습이 진행된다. 일일 강습, 3회 강습, 5회 강습 등 본인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구성하였으며, 강습은 2시간 30분 코스와 4시간 코스 중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게 집중 코치를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대1 강습 코스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곤지암리조트 스키/보드스쿨 강습생에게는 강습 전용 리프트 탑승 라인이 운영되어 대기시간 없이 빠른 리프트 탑승을 할 수 있다. 강습 시간 내 리프트 이용은 무료로 가능하며, 장비 렌탈은 50% 할인을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천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